Q & A

뒤로가기
제목

답변완료

작성자 조은뷰티(ip:)

작성일 2020-09-25

조회 3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입금주문시 입금후 쇼핑몰로 되돌아와 주문완료를 확인하셔야합니다.

입금후 창을 닫으시면 저희쪽에는 주문서가 들어오지않기때문에 주문내역이 남지않습니다.

이럴경우는 저희에게 내역자체가 없기때문에 발송을 할 수가 없습니다.

확인결과 입금확인은 되셨으며 주문내역이 없기때문에 제품발송을 원하실시 성함/연락처/주소/제품명/수량을 보내주시면 됩니다.



 [ Original Message ]
저 9월21일에 머슬린천 하얀색 주문하고 입금까지 했는데 천이 아직까지 배송이 안 오고 입금을 확인했다는 메세지 조차도 안왔습니다. 지금 학교 과제 때문에 신청한건데 지금 과제도 못하고 하염없이 기다리고만 있습니다ㅠㅠ 이미 돈을 낸 상태라 다른 천을 사기에도 넘 돈이 아까워서 기다리고 있는데 배송을 안 해줄거면은ㅠㅠ 환불을 해주시던가 물건을 빨리 보내주시던가 조치좀 취해주시면 좋겠습니다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